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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물 유지관리(시설·미화) 용역 입찰공고(최종)
곽나현
2018-12-07 17:08:35 / 16204
입찰공고 제2018-3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제한 경쟁 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공중위생관리업법에 의한 위생관리(청소,미화)용역업 신고업체
나. 사업자등록서상 건물(시설) 관리용역 신고 또는 면허를 보유한 업체
다.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종합병원 시설물 유지관리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상기 “가~다”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입찰등록(제안서 제출 포함)한 업체
마. 부산 지역 본사 소재 업체

4. 용역기간 및 인원 : 2019.01.01. ~ 2021.12.31.(3년)

5. 과업설명회 : 시설물 유지관리(시설.미화) 시방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본원 관재과에 제출해 야함.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는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계약 방법
가. 제안서는 본원에서 구성한 평가위원이 심사평가 함.
※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에 의한 종합평가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협상절차, 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하여는 본원에서 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8. 입찰의 무효
가. 본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입찰 무효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9. 입찰참가 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가. 입찰참가신청서 (본원 소정양식으로 제안요청서 참조) 각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라. 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 등기부 등본 각 1부)
마.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사용 인감 도장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제안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서식1호) 1부 등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서류
자. 위생관리용역업(청소업) 신고필증 사본 1부.

10. 서류 접수처
관재과 (본원 본관 지하1층 )

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 에 응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과업 관련 문의는 본원 시설관리과 (☎051-240-2371)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사항 : 관재과 (☎051-240-5352)


 
2018년  12월  7일
 
 
동 아 대 학 교 의 료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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