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병원소식 공지사항

병원소식


  • 공지사항
  • 언론보도
  • 채용정보
  • 학술연구활동
  • 입찰공고

공지사항

등록
간호근무복 공급업체 선정 입찰공고(최종)
관리자
2018-04-09 16:12:23 / 17887
 공고 제2018-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세탁평가에 따라 심사평가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이 경우 추후 개별 공지
 
2. 입찰방법 : 제한 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3. 계약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4개월.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은 자.
다. 관련 사업을 최근 2년 이상 지속적으로 유지한 업체.
라. 자체 제작공장 인허가를 받은 업체. (중소기업 제품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품명 : 작업복 및 근무복 혹은 정복) 제출)
※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500병상 이상 단일 종합병원에 연간 5천만원 (V.A.T 포함) 이상의 단체근무복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납품 실적증명서 제출)

6. 납품기한
가. 초기 대량 발주 건에 대해서는 계약체결일로부터 120일 이내 납품
나. 이후 발주 건에 대해서는 최소 14일(10벌 이내) ~ 최대 30일 이내(100벌 이상) 납품
※ 수량에 따라 간호부의 요청에 따라 기한이 달라질 수 있음

7. 입찰보증금
가. 입찰 예정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동아대학교 의료원 관재과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응찰 및 낙찰되었을 경우 무효와 동시에 납부한 보증금은 본 의료원에 귀속됨
 
8. 협상적격자 선정
가. 협상 순위는 기술능력 평가점수(80%)와 입찰가격 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결정하여 협상일자를 개별 통보
나. 기술능력평가 중 정성평가는 평가위원회의 위원들이 평가
다. 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함
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시 품목별 계약 단가는 품목별 최저투찰단가 대비 3% 이내를 충족시켜야 하고,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 협상을 통해 조정해야 함. 이 경우 총 계약 금액이 줄어들 수 있음.

9. 입찰 등록
가. 장소 : 동아대학교의료원 본관 지하 1층 관재과(직접내원)
나. 일시 : 2018. 4. 20. (금), 11:00까지 (12:00~13:00 점심시간 제외)
다. 준비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소정양식)(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 대조필)
3)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 (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인감증명서 1부 (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 부)
6) 사용 인감 도장 및 사용인감계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신분증,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각 1부
8) 확약서 1부 (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10) 업종(품목)에 필요한 인. 허가증 사본 1부
11)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품명: 작업복 및 근무복 혹은 정복)(원본 대조필)
12) 납품 실적 증명서 (해당 종합병원 직인 필)(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1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4) A/S 계획서 (봉인, 날인한 후 제출)(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15) 입찰서 1부 (금액 표기하여 봉인, 날인한 후 제출)(제안요청서의 서식 참고)
16) 산출내역서 1부 (금액 표기하여 봉인, 날인한 후 제출)
17) 근무복 샘플 5종(사이즈는 여자 66, 남자 100으로 통일하고 제안요청서의 사양서 참조하여 제작)
(가) 간호부장 / 간호과장 재킷, 민소매, 치마
※ 간호부장 / 간호과장의 치마는 곤색으로 할 것

(나) 외래간호사 쉐타, 상의, 하의
(다) 간호사 활동복(여자) 덧가운, 상의, 하의
(라) 간호사 활동복(남자) 상의, 하의
(마) 외래간호보조원 상의, 하의

10. 샘플 제출시 유의사항
가. 샘플은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일치 하여야 함
나. 샘플 제출 시 평가의 영향을 줄 수 있는 제출업체의 브랜드 및 업체 식별 가능한 표시들의 부착 금지.
다. 샘플 제작에 대한 제반비용은 참가업체에서 부담하며 최종 낙찰자 선정 전까지는 반출 금지.
라. 최종 낙찰자의 샘플은 납품된 제품과 동일성 확인을 위해 반환하지 않음.
 
11. 입찰무효
가. 본 의료원 재무회계규정 제52조 제3항 및 제56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기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의 입찰 무효 조건에 해당 하는 경우.
 
12. 기타
가. 과업에 관한 문의 사항 : 간호부 ( 전화 : 051-240-5720 )
나. 입찰 및 계약 에 관한 문의 사항 : 관재과 ( 전화 : 051-240-2215 )


 
2018 년 04 월 09 일
 
동 아 대 학 교 의 료 원 장

 

 
이전 치과 이전 안내
다음 동아대병원 모바일 앱 OPEN